리니지2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L2뉴스

[세리엘] 서버다운 안내
2012.07.12 21:56:38 | 조회 2091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4924 3월 4일(수) 정기점검 안내 2015.03.02 1302
4923 이건머양 이벤트 당첨자 안내 2015.03.02 1936
4922 하이네스 낚시 원정대 프로모션 안내 2015.02.25 2371
4921 LG U+ 휴대폰 결제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2.24 204
4920 [완료] 2월 25일(수) 정기점검 안내 2015.02.23 2177
4919 [보안공지] 2월 – 설 연휴 PC 점검 및 보안서비스 가입 안내 2015.02.17 2375
4918 [완료] 2월 17일(화) 전 서버 임시점검 안내 2015.02.17 1726
491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5.02.17 1689
4916 '퇴근 후 전장' 이벤트 당첨자 안내 2015.02.13 1902
4915 [완료] 2월 17일(화) 정기점검 안내 2015.02.13 5460
4914 린투 더 퓨쳐 이벤트 안내 2015.02.11 6945
4913 N코인 양껏 받는 이건머양 이벤트 안내 2015.02.11 4388
4912 [완료] 2월 11일(수) 정기점검 안내 2015.02.09 16363
4911 [보안공지] 2월 –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사용 주의 안내 2015.02.04 1539
4910 CAT메신저 오픈 이벤트 당첨자 안내 2015.02.03 1020
4909 '퇴근 후 전장' 이벤트 진행 시간 및 보상 지급 방식 변경 안내 2015.02.03 3469
4908 [완료] 2월 4일(수) 정기점검 안내(수정) 2015.02.02 2669
4907 BC/KB/우리 카드 IE 7 이하 버전 결제 불가 안내 2015.01.30 359
4906 2월 신한카드 N코인 충전 시 최대 7% 즉시 할인 안내(종료) 2015.01.30 307
4905 LGU+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1.28 301
4904 SKT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1.27 361
4903 게시판 내 이미지 편집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2015.01.27 223
4902 KT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1.27 220
4901 [완료] 1월 28일(수) 정기점검 안내 2015.01.26 5019
4900 SKT MVNO 본인인증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수정) 2015.01.26 194
4899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변경 등에 따른 개인정보 취급(처리) 방침 변경... 2015.01.22 339
4898 SKT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1.22 194
4897 LGU+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1.20 354
4896 [완료] 1월 21일(수) 정기점검 안내 2015.01.19 3054
4895 [보안공지] 1월 – 스마트폰 사용 주의 안내 2015.01.14 1018
4894 '신의 손 Mr.K'의 연말특별전 가위바위보 이벤트 당첨자 안내 2015.01.14 3493
4893 [완료] 1월 14일(수) 정기점검 안내(수정) 2015.01.12 4619
4892 자동이체를 이용한 N코인 자동충전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2015.01.08 740
4891 [보안공지] 1월 – 비밀번호 변경 안내 2015.01.07 1247
4890 자동이체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1.07 431
4889 1월 신한카드 N코인 충전 시 최대 5% 즉시 할인 안내(종료) 2015.01.07 385
4888 문화상품권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5.01.07 440
4887 [오류수정완료] 국내최초 보안메신저 'CAT메신저'로 사생활 지... 2015.01.06 5321
4886 지난 주기 올림피아드 경기 보상을 받을 수 없는 현상에 대한 조치 안내 2015.01.06 2783
4885 신용카드를 이용한 N코인 자동충전서비스 신규 등록 임시 중단 안내 2015.01.05 673
1 2 3 4 5 6 7 8 9 10 
닫기
용사님께 알려 드립니다! PC에 설치된 리니지2 아이콘 클릭을 통해 게임을 먼저 실행해 주세요. 만약, PC에 설치된 리니지2 아이콘이 없다면 클라이언트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1. 현재 설치되어 있는 리니지2 클라이언트를 삭제해 주세요. 2. 리니지2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재설치 해주세요. 3.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리니지2 런처가 실행됩니다.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대표 김택진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통신판매업신고 제14381호 고객상담 1600-0020 팩스 02-3186-3550 LINEAGEⅡ® is a rdgistered trademarks of NCSOFT Corporation.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
Lineage2 (Korea)
모바일 웹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