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쿠폰

리니지2 17주년 기념, 최초이자 최고의 혜택

장비 복구와 안정 강화 주문서 교환 가능! 초특급 혜택이 담긴 블랙 쿠폰 3장을 무료로 드립니다!

기간
2020.10.21.(수) 정기점검 후 ~ 11.18.(수) 정기점검 전

강력한 프리미엄 혜택

리니지2 17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블랙 쿠폰을 획득해 보세요! 블랙 쿠폰은 조건 없이 계정당 1회 획득 가능합니다.

블랙 쿠폰은 2020.11.18.(수) 정기점검 전까지 획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 쿠폰의 프리미엄 혜택

인게임 내 전용 상점에서 내가 원하는 혜택으로 선택 구매할 수 있어요!

예시 : 블랙 쿠폰 3장 = 아이템 복구 2개 + 특수 주문서 1개 등 조합하여 선택 구매 가능

블랙 쿠폰 사용 방법

  1. STEP 1. 인게임에서 블랙 쿠폰 사용 시 전용 상점이 자동으로 오픈
  2. STEP 2. 아이템 복구 또는 특수 주문서 중 원하는 혜택 선택 (소지한 블랙 쿠폰 수량만큼 선택 가능)
  3. STEP 3. 구매 완료한 아이템은 인게임에서 즉시 사용 가능

블랙 쿠폰 사용 시 꼭 알아 두세요!

  1. 블랙 쿠폰 수령 및 사용기간은 2020.11.18.(수) 정기점검 전까지이며,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2. 블랙 쿠폰은 수령한 서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상품 인벤토리에서 수령 시 다른 캐릭터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3. 모든 아이템은 '각인' 장비로 복구되며, 축복 및 제련 상태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4. 장비 복구 시 동일 명칭의 아이템 별 강화 이력을 기준으로 강화 단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의 복구 기회 1회만 제공됩니다.
  5. 이벤트 아이템은 복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통]

  1. 본 이벤트는 리니지2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2. 본 이벤트는 본서버에서만 해당되며 테스트서버, 말하는 섬, 각성서버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본 이벤트에 제재 계정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말하는 섬 서버의 블랙 쿠폰 이벤트는 별도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블랙 쿠폰 사용 시 유의사항]

  1. 블랙 쿠폰은 선택한 서버에서만 획득 및 사용할 수 있으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블랙 쿠폰을 게임 내 상품 인벤토리에서 수령 시 다른 캐릭터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3. 블랙 쿠폰 수령 및 사용 기간은 2020. 10. 28.(수) 정기점검 후 ~ 11. 25.(수) 정기점검 전이며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4. 블랙 쿠폰으로 원치 않는 아이템을 복구 하거나 실수로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한 17주년 주문서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장비 복구 및 17주년 주문서 유의사항]

  1. 동일 계정 내 다른 서버 및 캐릭터의 파괴 아이템도 블랙 쿠폰을 획득한 캐릭터로 모두 복구 가능합니다.
  2. 동일 명칭의 아이템 별 강화 이력을 기준으로 강화 단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의 복구 기회 1회만 제공됩니다.
    예시 1 동일 명칭/강화 단계 : +7, +6 드래곤의 벨트 인챈트에 실패했을 경우, +7 드래곤의 벨트만 목록에서 확인 및 복구 가능
    예시 2 동일 명칭/각인 복구 : +7 각인/비각인 샤이드 보우 인챈트에 모두 실패했을 경우, +7 각인 샤이드 보우만 목록에서 확인 및 복구 가능
  3. 모든 아이템은 ‘각인’ 장비로 복구되며, 축복, 제련, 집혼 등 부가 옵션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4. 신규 서버(NEW) 에서는 장비 복구를 진행할 수 없으며 블랙쿠폰이 아닌 “특급 HP 물약 500개”가 지급됩니다.
  5. 17주년 주문서는 +9미만의 인챈트 장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2020. 11. 25.(수)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6. 복구된 보스 레어 액세서리는 레어 액세서리 강화 주문서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7. [제외 대상] 봉인된 장비 및 합성을 이용하는 아이템 (보석, 펜던트 등)은 복구 대상이 아닙니다.

블랙 쿠폰 받기

  • 블랙 쿠폰은 선택한 서버에서만 획득 및 사용이 가능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인게임 내 상품 인벤토리에서 수령 시 다른 캐릭터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실프 서버에서는 아이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블랙 쿠폰을 수령할 서버를 선택해 주세요.

서버를 선택해 주세요.

아이템 복구 기준 자세히 보기

복구 기준
2019. 8. 14.(수) 정기점검 후 ~ 2020.10.7.(수) 정기점검 전까지 인챈트로 파괴된 아이템
구분 기준
무기 월드 보스 무기 & A/B 그레이드
방어구 특수 방어구 & A/B 그레이드(방패/시길 포함)
보스 장신구 월드 보스 레어 악세서리 & 바이움 탈리스만
특수 장비 영웅의 서클릿 & 드래곤의 벨트(축복 포함) & 수호의 망토 - 아덴/에바/신속/권능의 탈리스만/이그니스/네불라/프로첼라/페트람/샤방 아가시온
  • ※ 동일 명칭의 아이템 별 강화 이력을 기준으로 강화 단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의 복구 기회 1회만 제공됩니다. [예시 1] 동일 명칭/강화 단계 : +7, +6 드래곤의 벨트 인챈트에 실패했을 경우, +7 드래곤의 벨트만 목록에서 확인 및 복구 가능 [예시 2] 동일 명칭/각인 복구 : +7 각인/비각인 샤이드 보우 인챈트에 2회 실패했을 경우, +7 비각인 샤이드 보우만 목록에서 확인 및 복구 가능
  • ※ 모든 아이템은 ‘각인’ 장비로 복구되며, 축복 및 제련 상태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 ※ 강화 실패 내역은 계정단위로 집계되며, 다른 서버 및 캐릭터의 파괴 아이템도 블랙 쿠폰을 사용한 캐릭터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